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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 애드센스

구글 애드센스 컨텐츠 제작을 위한 팁 2가지

 

친칠라를 3주간 기달리게한 결과물

ㅎㅎ 떨어졌다. 열받지만 컨텐츠 많이 만들어야 승인이 된단다.

그래서 밑에 있는 도움말 1부 2부 해석해서 올려본다.

개열받지만 열심히 해야 승인 된다니까, 친칠라는 구글봇(AI) 님께 잘 보여야 한다. ㅂㄷㅂㄷ

 

고품질 사이트를 만들기위한 팁  그 첫번째.



애드 센스로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모범 사례를 알고 싶은 게시자로부터 많은 질문을받습니다. 

정답은 없지만, 양질의 콘텐츠를 제작하고 웹 사이트에서 최상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데 계속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사이트 품질을 전반적으로 강조하여 웹 사이트 콘텐츠를 디자인하고 구성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주요 제안 사항입니다.

 

콘텐츠가 중복 된 여러 페이지 나 사이트를 만들지 마십시오.
대량의 사이트가 아닌 고품질 사이트를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한 사이트에 집중하고 정보를 풍부하고 내용이 풍부하게 만들면 사용자에게 도움이 될뿐만 아니라 더 많은 사이트에서 이길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온라인으로 탐색 할 때 끝이없는 여러 페이지, 하위 도메인 또는 실질적인 일반 콘텐츠 또는 중복 콘텐츠가있는 사이트를 뒤섞 지 않고 원하는 것을 빠르고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콘텐츠 나 템플릿 디자인이 비슷한 페이지 나 사이트가있는 경우 페이지 나 사이트를 하나로 통합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용자에게 귀하의 사이트를 방문하여 다시 방문 할 이유를 제공하는 콘텐츠를 제공하십시오.
사이트에서 콘텐츠를 만들 때 유사한 주제를 다루는 사이트와 비교할 때 페이지가 상당한 가치 나 서비스를 제공하는지 스스로에게 문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귀하의 사이트를 다른 사이트와 차별화하는 독창적 인 콘텐츠를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하면 유용한 검색 결과가 제공되고 방문자가 계속 다시 방문하게됩니다.
 
약속 된 정보 또는 서비스를 제공하십시오.
일부 게시자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처럼 보이는 사이트를 만들지 만 대신 여러 페이지를 탐색하고 광고를 보도록 사용자를 속입니다. 이로 인해 부정적인 사용자 경험이 발생하고 사이트가 신뢰할 수없는 것으로 인식됩니다. 

콘텐츠에 적절하고 맥락에 맞는 키워드를 사용하고 사용자가 사이트를 쉽게 탐색하여 약속 된 제품, 상품 또는 서비스를 찾을 수 있도록하십시오.
성공에 대한 지름길은 없습니다. 고품질 사이트를 구축하려면 노력과 시간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빠르고 기만적인 기술을 사용하는 대신 사용자에게 집중하는 게시자가 진정한 승자이며 네트워크에서 장기적인 수익 성장과 성공을 경험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고품질 사이트를 만들기위한 팁  그 두번째.

 


Google 디스플레이 네트워크의 목표는 사용자와 광고주에게 가치 있고 관련성 높은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Google은 이전에 애드 센스를위한 고품질 사이트를 만들기위한 몇 가지 팁을 제공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수익 창출에 가장 적합한 사이트 및 페이지 유형에 대한 추가 정보를 공유하고자합니다.
독창성과 부가 가치를 제공하는 페이지 Google 웹 마스터 가이드 라인은 사이트를 차별화하는 독창적 인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하지만, 이는 고품질 웹 사이트를 만들기위한 유일한 구성 요소입니다. 

예를 들어, 출입구 페이지 및 출입구 도메인, 내용이 거의 없거나 전혀없는 페이지 또는 특정 키워드 나 문구에 최적화 된 페이지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체계적이고 정보가 풍부한 콘텐츠를 위해 노력하십시오
독창적 인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은 고품질 웹 사이트를 만드는 하나의 구성 요소 일뿐입니다. 

콘텐츠는 사용자가 쉽게 탐색 할 수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구성되어야합니다.

 

다음은 명심하고 싶을만한 짧은 목록입니다.

 

○ 지식이 풍부하고 열정적 인 주제에 집중하십시오.

 

○ 여러 페이지에 동일한 내용을 복제하거나 겹치거나 중복되는 내용을 생성하지 마십시오.

 

○ 봇을 속이려는 시도 (예 : 관련성이없는 유료 키워드)로 콘텐츠를 생성하는 대신 사용자 참여에 초점을 맞추십시오 (즉, 사용자 관심사를 기반으로 관련 정보로 대화 형 경험 제공).

사용자가 페이지를 쉽게 탐색하고 원하는 정보 나 서비스를 찾을 수 있어야하기 때문에 사이트의 구성 및 탐색 구조도 중요합니다. 또한 광고 구현과 페이지 콘텐츠 사이에는 항상 균형이 잘 맞아야합니다. 광고는 페이지의 가치를 높이고 콘텐츠 자체보다 압도적이거나 눈에 띄지 않도록 사용자를위한 추가 리소스 여야합니다.

 

○ 콘텐츠 기반이 아닌 페이지에 광고를 게재하지 마십시오
때로는 귀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웹 사이트에 수익 창출에 적합하지 않은 특정 섹션이나 페이지가있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사용자가 방문 또는 구매에 대해“감사합니다”메시지가 표시되는 페이지와 같이 사용자가 도메인을 종료하기 전에 방문한 페이지가 포함됩니다. 다른 예로는 해당 URL에서 찾을 수있는 내용이 없다는 사용자에게 404 오류 페이지가 있습니다.

 

결론 : 좋은 컨텐츠를 적절한 사용자들에게 잘 보이는 곳에 사기치지 말고 잘 보여라.

 

친칠라는 오늘도 허리가 휩니다.ㅠ

 

번역 : 구글 번역기